美성년 - Hutari ver.2





잉여가 되었으니 시청소감이나 적어볼까 합니다 ㅇㅁㅇ

매주 목요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DJ 갓알지!


오빠 귀는 나날이 뾰족해지는것 같은 기분이 든다... 옛날엔 머리가 귀 위쪽을 가리고 있어서 몰랐던건가..?

개인적으로 오늘 명훈옵 머리 이뻤음! 반면 지난주부터 덴옵 머리는 정말 마음에 안듦... ㄱ-

지지난주나 미통 첫방때가 나은거 같은데, 지금 옆머리 너무 민거 아니냐고 ㅠㅠㅠㅠ 

지난주에 보고 반삭인줄 알고 깜짝놀랬는데 역시 이번주에 봐도 별로다 ㅠㅠㅠ


20세기 다이어리는 자고로 오글거리는 맛에 보는거지< 근데 처음에 중학생이 상남자라니 도대체 어떤 중학생인거냐며... 

것보다 오빠.. 남주는 상남자라니까 ㅠㅠㅠ짐승남!!!  왜 자꾸 캐릭터가 뭔가 산으로 가는거 같냐고 ㅠㅠㅠ 왜 맨날 오빠가 하는 그 캐릭터 같지 ㅠㅠㅠ 

키스신도 딱 저 미리보기까지가 좋았다... 키스신이 있다고 해서 두근두근했는데 아.............................. 

물론 사연 자체가 최악의 첫키스였긴 하지만 아니 그건 아니잖아.... 뭐 드세요?< 순간 변태인줄 알았어 오빠(이러고) 

개콘에 나오는 그 늑대남? 같은 느낌?... 키스신은 영 그랬지만 그 후 오빠의 몸개그가 폭발했다 그건 100점 ㅇㅇ..

오빠의 몸개그때문인지 시간 또 오버됨 하<


오버된 시간덕에 명훈옵은 멘탈이 붕괴되고 ㅋㅋㅋㅋㅋ 고민 상담 코너는 늘 이렇게 시간에 쫓긴다^_ㅠㅠㅠㅠㅠ

그리고 매주 명훈옵은 야유를 받지ㅠㅠㅠㅠㅠ<

이 코너 보면서 레이디제인씨가 좋아짐 ㅇㅁㅇ 언니 단호박한 매력이 있으시네요(이러고)


그리고 오빠들 수상 축하드립니다!! 큐티비님 고마워요 ㅠㅠㅠㅠ

상줬으니까 내년에도 써주실거죠?  믿고 있을게요? ㅋㅋㅋㅋㅋ


'파슨의혼잣말 > 안데니/g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오빠들 컴백이라니ㅠㅠㅠ  (0) 2014.05.06
오빠 단독MC!!!  (0) 2014.01.15
0113 우리 데뷔 15주년  (0) 2014.01.13
덴옵의 앞머리ㅠㅠㅠㅠ  (0) 2013.09.13
드디어 오늘 첫방송!  (0) 2013.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