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애들 스케쥴하러 필리핀 간다더니 금방 전에 공항이었던듯?

다만 듣자하니 서비주얼이 아파서 못간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가 어떻게 아픈거니 얘야 ㅠㅠㅠㅠㅠㅠ

왜 이 좋은 명절에 아프고 그러냐....

애들 잘좀 먹이고 관리좀 해줘요.. 뭔 돌아가면서 아파 ㅠㅠㅠㅠ 겨우 완전체 무대인가 했더니ㅠㅠㅠㅠ



여튼 필리핀 가는날이라 긍가, 평소에 트윗 잘 안하던 애들이 트윗해줌.

근데 맨날 트윗하던 리더가 잠수라는게 함정ㅋ




처음에 이거 보고 벌써 필리핀 갔구나 했음.. 좀 말이 이상하지만 그러려니.... 

그리고 잠시후...




사실 이 중간에 하나 더 있었다=_=;;; 잘 갔답니다가 아니고 잘 간답니다에요~ 라는 내용이었는데,

난 그거 보고 아 이제 간다고?;; 여전히 뭔가 말은 이상하지만 알아들으면 됐지.. 

니가 그러니까 동생들이 자꾸 바보형이라고 놀리잖아 ㅠㅠㅠ 했는데 다시 수정하고 그 앞에 트윗을 삭제해버렸다<

순둥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함찡 ㅋㅋㅋㅋㅋㅋ 뭐하세요 ㅋㅋㅋㅋ 저기요? ㅋㅋㅋㅋ 아무리 들떠도 캐리어엔 눕지마... ㅋㅋㅋㅋㅋㅋ
아니 것보다 이 부끄럽고 민망하고 웃긴데 귀여운 사진은 누가 찍어준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의 출국은 엽이도 트윗을 하게 만든다 ㅠㅠㅠㅠㅠㅠㅠ 새해 영상에서 보던것보다 잘생겼어 ㅠㅠㅠㅠ<
그리고 오늘도 feat.함찡 되시겠다 ㅋㅋㅋㅋㅋ 근데 엽이 셀카 배경에는 왤케 함찡이 자주....


그래도 저녁 출국이라 떡국은 먹지 않았을까 싶은데, 스케쥴때매 부산 못내려갔을 성민이가 전 대신 피자 시켜먹는거 보고 뭔가 좀 짠했다 ㅠㅠㅠㅠㅠㅠ
얘들아 새해 복 많이 받아 ㅇㅇ 올해도 화이팅해서 가자. 나도 응원함!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 기회는 찾아온다 ㅠㅠㅠ


여러분도 복 많이 받으세요!


'파슨의혼잣말 > 이승엽/A-J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찡 겁나 이뻐 ㅠㅠㅠㅠ  (0) 2014.02.09
아프지마  (0) 2014.02.04
140130 성민 트위터  (0) 2014.01.30
에젝이들 새해인사  (0) 2014.01.29
121126 your song 무대 ㅇㅁㅇ  (0) 2014.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