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아 진짜 ㅠㅠㅠㅠㅠ 쎄씨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거라 믿고있어 ㅠㅠㅠㅠㅠㅠ 영상만 봐도 이미 너무 예쁜것이다.. 캡쳐는 내가 너무 귀찮아서 못하겠고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바들 빼고는 전체적으로 되게 신선한 조합인거같다. 신영바 라든지 우들찬도 그렇고, 진로라든지 우공도 그렇고. 


그와중에 아아아아 공찬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벽사이에서 전화받는거 나 무슨 테이블이나 그런데 앉아있는건줄 알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거기 껴서 앉아있을수 있는거지.... 그와중에 공찬식씨 다리 젓가락일세....내 다리 눈감아라...

그리고 마지막에 보드에 앉아서 장난치다 뒤로 넘어가는거 너무 귀여운데 그거 일으켜주는 시누형아가 너무 자상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선비 넌 어째서 오빠가 아닌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비포에서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 멤버 1순위는 신선빜ㅋㅋㅋㅋㅋㅋㅋ 그 어깨만 봐도 오빠! 가 절로 나온단말이다 ㅠㅠ


이번엔 개인컷보단 조합컷 위주로 가는건가? 영상에서 개인컷 촬영하는게 나온게 셋뿐인데 ㅇㅁㅇ?? 일단 뭐랄까.. 영상에서 전체적으로 산들오리를 못봤어(...) 우들찬이랑 바들컷 빼고 못봤는데 지금?ㅠㅠㅠ 있겠지.. 응 있을거야........


여튼 쎄씨 빨리 나와라 ㅎㅇㅎㅇ...


'파슨의혼잣말 > 공찬식/B1A4'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만 같다  (0) 2017.02.05
찬이 뱀파컨셉 소취ㅠㅠ  (0) 2016.03.08
이쁜이+화관은 진리  (0) 2016.03.05
비포 입덕!  (0) 2016.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