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사진 출처는 킴벌리 님. 로고 크롭 금지



전에 크리스마스 카드에 곤리더가 헬스를 시작했다며 누굴 또 괴롭히시려고 그러냐고 했을때 서비주얼이 많이 괴롭힘을 당했나보다 했더니 역시 이런느낌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비주얼이 투마엑때 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너 공항에서 뭐하세요 두분 ㅋㅋㅋㅋ? 사진이 너무 절묘하게 타이밍 잘 맞춰 찍혔어 ㅋㅋㅋㅋ 

리더 표정봐...ㅋㅋㅋㅋ 잘 보니 리더가 저 이상하게 생긴 인형가지고 막 들이대면서 장난치는게 아닌가 싶은데.

서비주얼이 피하는 상황에서 찍힌게 분명한데 서비주얼도 싫진 않은거잖아 봐봐 입이 웃고있어(이런다)


하 젠장 나 그냥 이 둘한테 말리고 있는 기분이다 ^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둘은 친할뿐인데 그럴뿐인데............................... 비주얼적으로도 케미가 너무 적절해서 ㅠㅠㅠㅠㅠㅠㅠ

가늘고 약한(와인병 못따는거 봐선......) 서비주얼과 이미 그룹내 몸짱으로 자리를 확실히 하고 있는 곤리더라.......


나 왜이러지 ㅠㅠㅠㅠ 나 이런 왕도같은거 싫어하는데 왜죠 ㅠㅠㅠㅠㅠ 

이 둘 그냥 이대로 받아들이고 행쇼 하면 되는거야?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