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네 죄송합니다 제가 뭐라고 감히 던져주는 떡밥을 가려먹겠다고 했네요<

배가 불렀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두분 받아들임 ㅇㅇ..... 더이상 거부할 힘이 없다 ^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쇼


결혼을 몸으로 설명하랬더니 요리하는 서비주얼과 백허그하는 곤리더...하.....소름...

좀더 무난한 길이 있었을텐데?(이런다)

게다가 자막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처음에 이게 뭘 설명하는건지 몰랐다............... 93라인 하는거 보고 패션쇼인줄....







근데 기둥 허리 괜찮냐잉 ㅋㅋㅋㅋㅋ 저거 겁나 아플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2번후보는 뭐했길래 편집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