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요즘 깨알같이 올라오고 있는 정말 깨알티비(...)
내가 피곤해서 포스팅을 못해서 그렇지 퇴근길에 깨알같이 보고 있다 ㅠㅠㅠㅠㅠ
만우절이라고 막내 두놈이 작당모의(?)를 한게 귀엽긴 한데 처음에 애들 안색이 왤케 안좋게 나옴?;;;;; 야외라 긍가.

연습실에서 강아지 밥이나 먹이고... 근데 얘네 요새 연습실 왤케 좁은데 써? ㅠㅠ 전에 나오던데보다 너무 좁아서 읭 스럽다..

본격 엽이의 포풍 야자 시전에 리더 안면 붕괴 장난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요 리더 표정관리좀 ㅋㅋㅋㅋ 
오빠? 오빠 27살이지만 아직 아이돌이신데요 ㅋㅋㅋㅋ
막내의 야자보다 미용실 같이 가놓고 막내가 이제와서 헛소리 하는게 더 웃긴듯 ㅋㅋㅋㅋ 그와중에 머리 안감은건 왜 자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게 분명 야자는 둘이 같이 하기로 해놓고 가만 보면 엽이 혼자 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말 못해서 어떻게 살았니? 아주 그냥 포풍시전ㅋㅋㅋㅋㅋㅋㅋ넌 좀 감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스가니?ㅋㅋㅋㅋㅋㅋㅋ예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록이 따로없네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카메라? 아니죠, 대놓고 카메라죸ㅋㅋㅋㅋㅋ

근데 카메라는 왜 햇살한테 뺏긴거죠? ㅇㅁㅇ 서비주얼이 리더형한테 귓말하는데부터 카메라 뺏긴거 같은데. 사실 저 시점에 이미 형들도 작당모의 한거같음ㅋ 엄마 저 형들 이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엽이가 오늘 만우절이예요~!! 이러는데 형들 정색하고 있을때 보는 나도 민망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 만화에 나올법한 장면은 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대로 돌이 될거같음 ㅜㅜㅜㅜㅜㅋㅋㅋㅋ

하지만 이 영상의 최고 명대사는

"코끼리 안같잖아 지금"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끼리 같아 보이는 코끼리코는 어떤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비주얼이 손인지 코인지 물어볼때 햇살 갑자기 뛰쳐나가는게 웃음 터져서 그런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저 상황이 어떻게 안웃길수가 있죸ㅋㅋㅋㅋ

근데 이 영상 보면서 난 계속 서비주얼 옷이 신경쓰이는게 어깨가 과해............................ 없는 어깨를 옷으로 만든듯한 느낌<


'파슨의혼잣말 > 이승엽/A-J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파이어라니!! 드라마라니!!  (0) 2014.04.16
도그ㅋㅋㅋㅋㅋㅋㅋ  (0) 2014.04.05
보이스데이 함찡 ㅠㅠㅠㅠ  (0) 2014.03.08
함찡 여장하니?  (0) 2014.02.16
함찡 겁나 이뻐 ㅠㅠㅠㅠ  (0) 2014.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