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사진작가 햇살, 모델 엽이, 성미니 작품.


도대체 어떻게 해놓고 찍었길래 애들 눈에서 빛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아니게 나왔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햇살이 깨알같이 지적한 엽이 양 to the 말 ㅋㅋㅋㅋㅋㅋㅋ 야잌ㅋㅋㅋㅋㅋ 그건 좀 벗겨놓고 찍지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발목양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위기 좋았는데 Aㅏ...

진짜 제목 센스는 최고인거 같다 햇살... 보그 아니고 도그(DOGU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위에컷 보면 성미니 다리 길이가 어우...ㅇㅁㅇ....





좋은건 크게봐...야 하나?<

아무리 봐도 안광(...)때매 뱀파이어 두마리 모셔놓고 찍은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옷도 시커멓고 분위기도 어째 그런게 ㅋㅋㅋㅋㅋ(이런다)

가만보니 이 투샷은 햇살이 좋아하는(이라고 쓰고 만만해하는 이라고 읽어야할듯...) 두사람이네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