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얼마전에 리더가 트위터에 사진을 올렸었는데




이 새빨간 머리를 보고 잠시 설렜었다. 뭐지뭐지 이 파격적인 머리색은. 컴백인가, 컴백준비 하는건가. 그런거 치곤 다른애들은 너무 변화가 없는거 아님? 이런상태.


그리고 또 며칠전.. 이 아니고 어젠가

여튼 공카에서 뮤비를 찍는거 같다는 카더라를 보았다. 카더라따위 믿지 않지만 설레는건 사실 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낮........



"에이젝스, 네이버 인기 소설 ‘뱀파이어의 꽃’ 캐스팅…한국형 ‘트와일라잇’ 펼친다"


뭐시여!?

기사가 마구 쏟아졌다..........

그니까 말하자면 약간 인소... 같은건데 그걸 웹드라마화 할거고, 거기에 애들이 무려 네명이나 단체로 캐스팅 되었다는것.

심지어 서비주얼은 주인공!!!!!!!!!!



뭐 저건 어린 비주얼이고 실제로는 성인쪽을 맡게 되는 모양인데, 성인쪽 이미지는 오히려 미스매치인듯. 사실 그림이 너무 날카롭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비주얼은 딱 서비주얼같은 상임...... 얽후.... 





출처는 사진속에. 매너요.

여튼, 서비주얼은 한번씩 보면 이세상 사람이 아닌거 같을때가 있었는데(주로 멍때릴때지만..) 진짜로 낫닝겐(...)을 시키다니.

일단 비주얼상으론 역시 최고. 워낙 서비주얼이 하얗고 말랐고.. 의상도 가만보면 맨날 모노톤...... 흑발 잘어울리고 좋네 ㅇㅇ





얘는 이미지를 좀처럼 찾을수 없어서 트위터에 올라온거 퍼왔음 ㅇㅁㅇ

듣자하니 주인공의 친구이자 라이벌? 같은 존재인듯함. 근데 저 이미지속에 대사 보자마자 내 손발이 닳아 없어질뻔.....<

이걸 보고서야 리더가 왜 머리를 새빨갛게 염색했는지 납득함..









뭐야 쓴거 왜 날아감? ㅠㅠㅠㅠㅠ 여튼.->자꾸 날아가는게 그 트윗 인용부분이 이상한거같아서 삭제 ㅠㅠㅠ

왼쪽의 갈색머리 안경남이 엽이 캐릭터 ㅇㅇ...

의사!!!!!!!!!!!!!!!!!!!!!!!!!안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상한데다 사연까지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니를 자극하는 요소는 다 갖췄네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엽아 누나 설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이 순둥이가 맡은 캐릭터. 본래 실체가 없어서 주인공의 모습을 따라하고 있다는듯. 눈색빼고 주인공이랑 똑같이 생겼다는게 소설상의 설정이지만 뭐..............................패스<

것보다 순둥이 또 복면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좋은 소식이긴 한데 난 좀 걱정돼 ㅠㅠㅠㅠ 애들 연기가 ㅠㅠㅠㅠ

뭘 믿고 이렇게 무더기 캐스팅요? 데습에서 제작함?(이러고)

애들 손발 오그라드는 연기는 메더스에서도 봤고 ㅇㅇㅎ개론에서도 봤고 얼마전에 행발(생각해보니 행발 나갔던 멤버들이잖아....)에서도 봤는데.......진짜 서비주얼이랑 순둥이 걱정돼 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순둥이는 발음... 발음.... 발음이 마치 규를 보는것 같아서 안타까움<

진짜 안티백만 이런거만 아니게 해주세요... 이 소설이 소녀들한테 엄청 인기있는 소설이라 그래서 좀 걱정돼 ㅠㅠㅠㅠ

진심 나 볼때 뮤트해놓고 화면만 보지도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은 믿고 보겠지만<


+)근데 주인공 눈색이 빨간색인거 같은데 컬러렌즈 끼나요 설마....


'파슨의혼잣말 > 이승엽/A-J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그ㅋㅋㅋㅋㅋㅋㅋ  (0) 2014.04.05
깨알TV 만우절, 막내들의 반란(?)  (2) 2014.04.02
보이스데이 함찡 ㅠㅠㅠㅠ  (0) 2014.03.08
함찡 여장하니?  (0) 2014.02.16
함찡 겁나 이뻐 ㅠㅠㅠㅠ  (0) 2014.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