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아 진짜 바찬 떡밥중에 개인적으로 손에 꼽는것 ㅠㅠㅠㅠㅠㅠ 찬이 화장하기ㅠㅠ 완전좋아요 이런 은혜로운(?) 벌칙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관전(?) 포인트

1. 차서누가 메이크업 해주는거라니까 어어어~ㅠㅠ

2. 찬이 얼굴이 좀 섹시하지...ㅎㅇ.. 자기 얼굴에 어울리는 립스틱이 뭔지도 잘(?) 아는 찬이 ㅋㅋㅋㅋ

3. 한손으로 턱 살짝 잡고 립스틱 발라주는 차서누 ㅠㅠㅠㅠ 근데 얘들아 립은 우 하고 바르는거 아닌ㄷ.......

4. 립스틱 발라주는 내내 차서누 오빠미 폭발ㅠㅠㅠ 님들 사구려요? ㅠㅠㅠㅋㅋㅋㅋㅋ

"진짜 예뻐요?"

"응."

"..ㅎ거짓말."

"진짜 이뻐-(웃음)"

"으응?"

"내가 지금까지 본 너중에 제일 이쁘다 야"

"ㅎㅎㅎ.."

아 무슨 팬픽인줄ㅋㅋㅋ 이쁘다고 해주는 차서누 목소리 겁나 다정해 ㅠㅠㅠㅠㅠ

5. 립스틱 바르고 끼부림...ㅠㅠㅠ 

6. "한송이 꽃 같네"  립스틱만 발랐을 뿐인데 한송이 꽃 같은거니ㅋㅋㅋㅋㅋ 그래 그렇겠지...



차서누가 해주는거라니까 너무 신나하길래 이상하게 해줄줄 알았더니 되게 진지하게 메이크업ㅋ 

진짜 내가 이 떡밥 좋아하는 이유는 저 관전포인트 6가지 때문이다 ㅠㅠㅠㅠㅠ 

왠지 브금으로 예뻐를 깔아줘야할거같음.. 아무리 봐도 예뻐 수백번 봐도 예뻐 오 내눈엔 baby 니가 정말 예뻐~


나중에 한번 또 쓸거같은데.. 바로는 예쁜 찬이를 봤을때 표현이 굉장히 특이하다. 가사를 쓰는 사람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여기서도 그랬지만 다른 라디오에서도 찬이더러 꽃이라고 하던데. 그리고 다른데서는 새신부같다고 했었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