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그저께 신영대란의 여운을 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영의 레전설은 뭐니뭐니해도 이 뽀뽀선물 아닝가!!!!!!ㅋㅋㅋㅋㅋ

무려 2011년이다 2011년 ㄷㄷㄷㄷㄷㄷ 오래도 됐어...

막 알콩달콩하진 않아도 이 둘의 오래된 부부같은 편안한 느낌이 좋아 ㅎㅎㅎㅎ 밸런스 좋게 서로를 챙겨주고 부족한 부분 채워주는 그런느낌. 되게 이상적인 친구이고 이상적인 커플의 느낌이다 ㅠㅠㅠ

찬이 졸업식 간건 진짜 부부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꽃다발들고 막내아들 어딨나 찾으시는 진영 어머님ㅋㅋㅋㅋㅋㅋ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모두 각 사진 영상 안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