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년 - Hutari ver.2


미리보기용 사진 ㅎㅎ




문제내랬더니 뭔 가서 벽치기를 하고 있어 ㅠㅠㅠㅠㅠ

어깨동무하고 갔는데 벽치기로 바뀌는게 너무 자연스러운것......산드리 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

벽치기 막상 처음 했을때 찬이는 아무생각 없었던거 같은데 팬들이 둘이 뭐하냐~ 어우 변태!! 하니까 산드리가 뭐라고 했던모양ㅋㅋㅋㅋㅋ

잘 안들리는지 귀 기울이더니 갑자기 벽에 찰싹 달라붙고ㅋㅋㅋㅋㅋ산드리 덮치나욬ㅋㅋㅋ꺆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ㅠㅠㅠ 아니 되나..ㅋㅋㅋㅋㅋ 

지켜보던 할배도 뭐하는짓이냐곸ㅋㅋㅋㅋ 

벽에 붙어서 눈 데록데록 굴리는 찬이가 너무 리얼한것이다 ㅠㅠㅠㅠ

나중에 들찬 쓸때 꼭 이 장면을 참고로 ㅋㅋㅋㅋㅋ


그러고보면 92라인은 참 찬이한테 저런 장난을 잘치는거같아..ㅎ...